무설탕껌, 비건껌 스피아민트 자일리톨 퍼검 직구 후기
입안이 자주 마르고 입냄새가 나서 마스크를 낄 때 고통을 받으신다면 껌을 씹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자주 껌을 씹는데요. 집중력 향상에도 좋고 가끔 저녁에 야식이 먹고 싶을 때 식욕 방지용으로 씹기도 한답니다. 껌을 씹을 때 그래도 몸에 좋은, 설탕이 들어있지 않는 그런 제품을 찾다가 알게 된 무설탕 비건 껌 스피아민트 퍼검 후기입니다.
[퍼검 후기]
총 세 개 묶음으로 민트 추출물이 들어간 쿨링감 좋은 무설탕 자일리톨껌입니다. 인공적으로 단맛을 내는 아스파탐이 들어있지 않은 아스파탐 프리 제품이기도 해요. 아스파탐에 대해서는 말이 많은데 건강에 좋지 않다는 얘기가 많아서 아스파탐으로 단맛을 내는 제품은 패스하고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gmo원료도 들어있지 않고요. 글루텐프리, 비건제품입니다. 비건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씹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는 5칼로리. 거의 없다시피 해요. 두개를 먹어도 5칼로리뿐이니까 저녁 늦게 먹어도 상관없고, 저는 양치한 후에도 뭔가 먹고 싶을 때 껌을 대신 씹어줘요. 만약 식단관리, 다이어트가 필요하시다면 야식 먹고 싶은 욕구를 껌 씹는 걸로 대체하니까 도움이 좀 되는 거 같습니다.
지퍼백 포장이라 보관하기도 편해요.
요렇게 들어있고요. 껌은 많이 씹어도 딱딱해지는 그런타입은 아니라 좋아요. 슈퍼에서 파는 자일리톨 껌이랑 큰 차이를 못 느끼겠는데 성분은 훨씬 좋아서 만족합니다.
[퍼검 구입처]
https://link.coupang.com/a/mvZIh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이며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