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후기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후기, 구입처, 영양성분

by ▩▦º♩【ㅁ 2023. 4. 22.

그동안 상하목장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버터치킨카레 먹고 괜찮아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카레 하면 ㅇㄸㄱ나 ㅋㄹㅇㅇ을 떠올리시는 분들도 많은데 가끔 지겨울 때 다른 브랜드 제품을 먹어보면 같은 카레인 거 같지만 미묘하게 다른 맛이 느껴집니다. 어떤 건 고소하고 어떤 건 단맛이 있고 어떤 건 매콤하고 그래서 그때그때 먹고 싶은 맛에 따라 골라 먹어도 참 재밌어요. 저는 이번에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3개입 제품을 사봤는데요.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온라인 구매하는 게 훨씬 저렴합니다. 구입한 곳 링크는 맨 아래 알려드릴게요!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후기

 

가공버터, 닭안심, 토마토페이스트, 감자 등이 들어가 있는 토마토페이스트 베이스 치킨카레입니다.

슬로우키친 상하목장이 상하키친으로 이름을 바꾸었다고 하는데,

그전에도 먹어봤지만 맛은 바뀐 게 없는 거 같습니다. 

 

 

 

다른 카레보다 빵, 난같은거랑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좀더 부드러운 풍미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분을 보면 왜 부드러운 맛이 나는지 이해할 수 있어요.

 

 

 

 

국산 양파, 국산 닭안심 사용했고 토마토페이스트는 미국산입니다. 

부드러운 맛이 나는 이유는 코코넛밀크, 유크림을 사용했기 때문인 거 같아요. 

밥이랑 어울리는 매콤짭짤한 카레라기보다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토마토베이스 카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칼로리는 개당 230칼로리입니다. 탄수화물 14g, 나트륨 960mg, 포화지방 4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5.g미만, 콜레스테롤 30mg, 당류 9g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또는 냄비 조리해서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냄비에 끓이기는 귀찮고 환경호르몬 걱정도 돼서

내용물 뜯어서 유리그릇에 담은 다음 전자레인지 돌려 먹습니다.

저처럼 그릇에 덜어서 전자렌지 돌리실 때는 반드시 레인지용 뚜껑 덮어서 하셔야지 

안 그러면 전자레인지 사방군데 다 튀고 난리 납니다 ㅜㅜ

 

 

 

늦은 점심 먹으려고 카레를 꺼내 봤는데요.

배고파서 그런지 손이 덜덜...

얼른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붉은 빛깔은 토마토페이스트 때문일까요?

카레의 향이 진하게 나면서

군데군데 큼직한 닭고기와 감자가 보이네요.

 

 

 

전자레인지 조리 후 밥과 함께 먹으면 부드럽고 맛있는 카레밥 완성입니다.

토마토의 향과 약간의 산미가 입맛을 돌게 하고

부드러운 유크림, 코코넛크림의 조화도 좋네요!

다음에 ㅇㄸㄱ카레나 ㅋㄹㅇㅇ카레가 질릴 때 또 주문할 예정입니다~

이상입니다!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구입처

 

 

3개입 제품

 

매일유업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COUPANG

www.coupang.com

 

 

 

9개입 제품

 

매일유업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COUPANG

www.coupang.com

 

 

 

[선물용 추천] 오설록 프리미엄 녹차 와플 먹어본 후기

녹차 과자, 녹차 디저트를 좋아하는 편이라 오설록에서 나온 제품을 여러 가지 먹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프리미엄 녹차 와플 후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번에 오설록 웨하스 후기를 했었는데,

bili.tistory.com

 

[디카페인 커피 추천] 마운트하겐 유기농커피

어느순간부터 카페인에 민감해져서 커피를 잘 먹지 않게 되었다가 요즘 다시 커피가 너무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참기 어려워서 디카페인 제품을 찾아보다가 집에서 쉽고 빠르게 타먹을 수 있는

bili.tistory.com

 

달콤한 레드용과 재재재구매 중! 실패없는 후기

용과에 빠진 뒤로 꾸준히 재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저는 하얀색 용과보다 빨간색 레드용과를 좋아합니다. 가격도 더 비싸긴 하지만 훨씬 맛있고 달달하기 때문에 레드용과를 사 먹어요. 레드

bili.tistory.com

 

 

[과자추천]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과자 오리온 비스킷 '마리(Marie)' 후기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과자를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그냥 요즘은 건강하게 먹어보려고 과자를 줄여나가곤 있는데 가끔 입터질때는 참치 못하고 이렇게 사버리고 마네요 ㅎㅎ 그래도 맛없는 과

bil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