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후기

[비건 음식]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유니짜장면 후기

by ▩▦º♩【ㅁ 2023. 12. 23.



오늘은 처음먹어본 비건식품 후기입니다.

저는 비건은 아니지만 내년부터는 일주일에 하루 이틀정도는 비건식단을 해보려고 해요. 요즘 지구가 많이 아픈거같아서...이상기온 해수면상승 등등 ㅠㅠ

제가 지구를 위해 실천할 수 있는일은 조금씩이나마 해보려합니다.

물론 비건식단 처음하는거라 맛이 좀 걱정되긴했으나
이게 왠일?
너무 맛있어서 또먹고 싶어 쓰게 되었습니다.

비건식은 예전엔 시판제품이 없어서 부지런하게 만들어먹어야했는데
지금은 시판제품도 잘 나오고 있다고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보니...
특히 풀무원꺼가 맛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풀무원 비건 유니짜장면 후기>>

 

 

 

그래서 한번 주문해본 풀무원 비건식품인데,
인기제품이라고 해서 몇개 주문해보았고
오늘 이거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비건 유니짜장면인데 한봉지에 두개 들어있어요.

 

 

 

 

 

 

 

원재료명 확인!

 백프로 비건성분입니다.

 

 

 

 

 

 

 

짜장답게 칼로리는 높은편이네요?

1인분 500칼로리를 넘는...

 

 

 

 

 

 

 

나트륨함량은 적은편입니다!

오호...!!

 

 

 

 

 

 

 

 

만드는 방법은

1. 물을 끓여 면을 4분간 삶아 물기를 빼준다.
2. 짜장소스를 물에 3분간 데운다.
3. 면과 짜장소스를 합쳐 비벼먹는다.

입니다.
쉽고 간편해서 좋은데 저는 짜장소스 물에 봉지째 안삶았어요. 
환경호르몬걱정때문에
...
그냥 그릇에 담아서 렌지에 돌려줬습니다.
 다행이 여기저기 튀진 않더라고요.

 

 

 

 

 

 

 

풀무원에서 지구환경기금으로 기부한대요.
 
좋은일 많이하면서 앞으로 비건제품 믾이 늘려주면 좋겠네요.

 

 

 

 

 

 

 

 

구성은 이러합니다.

 

면 두개랑 짜장소스 두개있는데

양이 많이 보이진 않았어요.

특히 면?

 

 

 

 

 

 

면은 4분간 잘끓여주고 물 빼주기.

 

 

 

 

 

짜장소스는 전자렌지행

 

 

 

 

 

잘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

움...
맛있어요!
짭짤 달달 쫄깃 ㅎㅎ

집근처 짜장면집에서 짜장먹고 실망했는데
거기보다 백배는 맛있는듯!

그리고 비건이라는 느낌 못받을 정도로 시판 냉장 짜장제품이랑 비슷해요.
비건 아니어도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소스에 고기같은게 씹히는데 진짜 비건제품인지 
모를정도로 괜찮아요. 

모델이 이효리님이던데 아마 비건이신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이효리씨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비건식단 대성공🥰

 

 

 

 

<<구매처 링크>>

 

1봉지이며 로켓프레시 가능제품

 

https://link.coupang.com/a/bkw1lA

 

풀무원 식물성 유니 짜장면 2인분 62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2봉지이며 로켓프레시 가능제품

https://link.coupang.com/a/bkw1Wf

 

풀무원 식물성 유니 짜장면 2인분 62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5봉지 제품

https://link.coupang.com/a/bkw1Km

 

[풀무원] 식물성지구식단 유니짜장면 2인분X5개

COUPANG

www.coupang.com

 

 

 

 

 

 

 

 

코코아파우더:: 카카오분말 추천 후기(베이킹용 유기농제품)

카카오에 좋은 성분이 많은건 알지만 초콜렛으로 카카오를 먹기에는 설탕, 크림, 우유가 들어가서 그닥 좋지는 않은것같은 생각이 들때가 있어요. 거기다 베이킹을 하려면 카카오 분말이 필요

bili.tistory.com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후기, 구입처, 영양성분

그동안 상하목장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버터치킨카레 먹고 괜찮아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카레 하면 ㅇㄸㄱ나 ㅋㄹㅇㅇ을 떠올리시는 분들도 많은데 가끔 지겨울 때 다른 브랜드

bili.tistory.com

 

 

[과자추천]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과자 오리온 비스킷 '마리(Marie)' 후기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과자를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그냥 요즘은 건강하게 먹어보려고 과자를 줄여나가곤 있는데 가끔 입터질때는 참치 못하고 이렇게 사버리고 마네요 ㅎㅎ 그래도 맛없는 과

bil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