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후기

[식단] 컵누들 마라탕맛 후기

by ▩▦º♩【ㅁ 2023. 12. 25.


컵누들 좋아하는데 어느새 여러 가지 맛이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우동맛, 매콤한 맛만 알고 있다가 

로제, 찜닭, 마라탕맛 등등

새로운 맛이 많이 생겨서 궁금하던 차에

마라탕이 당겨서 시켜본 컵누들 마라탕맛 후기입니다.

 

집에서 마라탕 만들어먹기도 하는데,

귀찮기도 하고 간편하게 먹고 싶을 때 딱 일거 같아서

6개입짜리로 주문해 봤는데 더 큰 걸 시킬걸 했다는 생각이..

 

 

<컵누들 마라탕맛 후기>

 

 

 

 

1개당 150kcal로 칼로리는 괜찮은 편이지만

다른 컵누들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높아요.

그래도 그냥 라면 먹는 것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나트륨 평균 함량은 낮은 편 ㅎㅎ

그렇다고 싱거운 맛은 아니었고요.

취향에 따라 물양 조절하면 될 거 같습니다.

근데 딱 정량 넣어도 적당히 짭조름하고 괜찮았어요.

 

 

 

 

 

 

 

컵라면에 콜라겐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오호?

 

 

 

 

 

 

개봉!

집에서 먹을 거라 컵라면 컵 그대로 안 쓰고

사기그릇에 덜어서 만들어 먹을 거예요.

환경호르몬 섭취를 줄이기 위해 양심상 ㅎ

 

 

 

 

 

 

 

당면누들은 매우 얇은 실당면이고

중국산입니다 ㅎㅎ

 

 

 

 

 

 

 

가루형 양념이 아니라

마라탕양념은 페이스트로 되어있네요.

최대한 쭉쭉 짜줍니다!

그리고 건더기 수프는 파랑, 건두부?

몇 개 들어있어요.

 

 

 

 

 

 

물 부어서 잘 섞어주기

5분 내로 당면이 야들야들해집니다.

저는 약간 더 오래 뜨거운 물에 담가두는 게 좋아서

당면이 살짝 더 부드러워질 때까지 2분 정도 있다가 먹어요.

 

 

 

 

 

 

중간중간 건두부가 씹히는데

3개 정도 들어있는 거 같고

사 먹는 마라탕에 들어있는 것보다는 훨씬 얇지만

그래도 컵누들 면이랑 잘 어울리는 식감이에요. 

면이랑 건두부 둘 다 얇아서 식감에 방해도 안 되는 거 같고!

국물도 마라탕의 그 맛이 잘 납니다 ㅎㅎ

 

 

 

<컵누들 마라탕 구매처 링크>

 

https://link.coupang.com/a/bkN5vo

 

오뚜기 컵누들 마라탕 44.7g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bkN5MM

 

오뚜기 컵누들 마라탕 44.7g

COUPANG

www.coupang.com

 

 

 

 

 

 

[과자추천]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과자 오리온 비스킷 '마리(Marie)' 후기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과자를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그냥 요즘은 건강하게 먹어보려고 과자를 줄여나가곤 있는데 가끔 입터질때는 참치 못하고 이렇게 사버리고 마네요 ㅎㅎ 그래도 맛없는 과

bili.tistory.com

 

[비건 음식]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유니짜장면 후기

오늘은 처음먹어본 비건식품 후기입니다. 저는 비건은 아니지만 내년부터는 일주일에 하루 이틀정도는 비건식단을 해보려고 해요. 요즘 지구가 많이 아픈거같아서...이상기온 해수면상승 등등

bili.tistory.com

 

 

[ORGA] 건강한 훈제오리 후기

오늘도 맛있는 후기 가져왔습니다. 풀무원에서 파는것중에 올가라는 브랜드가 있는데 재료도 괜찮고 친환경 재료 많이 써서 여기꺼 가끔 사먹고 있습니다. 처음 먹어본 올가 훈제오리 제품이에

bil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