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후기

[식단]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후기

by ▩▦º♩【ㅁ 2024. 2. 16.


팔도비빔장 좋아하는데 이번에 저칼로리 제품이 있는걸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문해봤는데 꽤 괜찮더라고요?
사실 비빔장에 당분이 많이 들어가서 듬뿍 찍어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감이 있었는데 저칼로리 제품이라 양심의 가책도 없고 편하게 찍어 먹고 있습니다.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후기



185g 짜리 한통이 72kcal 밖에 안하니까
너무 괜찮지 않나요?

비빔밥, 닭가슴살, 비빔면 만들때도 좋고
저는 두부찍어먹기도 하고요. 오징어 먹을때 고추장대신 이거 찍어 먹어봤는데 은근 잘 어울리더라고요.



설탕대신 액상 알룰로스를 넣었어요!
알룰로스를 알고난 뒤로 베이킹에도 쓰고 요리할때도 쓰는데 액상, 분말 형태 다 설탕이랑 비슷한 맛이 나서 괜찮습니다.
스테비아같은경우에는 호불호가 갈리는데 알룰로스는 좀 덜하다고 들었어요 ㅎㅎ

음...성분에 기타과당이 들어가긴 하지만 뭔지는 표기를 안했네요. 성분표 뒷쪽에 있는걸 보니 소량인것같고 그래서 신경안쓰려고요.




오늘 뭐먹지 싶을때
비빔장 레시피 여러개 있어서 참고해도 좋아요 😀




맛도 그냥 비빔장이랑 거의 흡사하고
칼로리 너무 낮아서 마음에 들어요 진짜ㅎㅎ
소스 먹으며 스트레스 안받아도 되니까 좋죠.




절취선 따라서 쭉 뜯어내면 되는데
은근 이거 잘 안됩니다 ㅠㅠ 팔도 개선해주세요...





새콤달달매콤한 향이 확-
다이어트 식단 하시는 분들
저칼로리 비빔장 진짜 강력추천해요 👍



구입처 링크


https://link.coupang.com/a/bqFa0S

팔도 비빔장 저칼로리, 185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