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후기

참쌀 누룽지 신상 과자 후기(파는곳, 가격, 맛)

by ▩▦º♩【ㅁ 2024. 3. 11.



참쌀 시리즈를 좋아하기때문에

가끔 마트에서 참쌀과자를 사오곤 합니다.

제 최애는 참쌀 짭짤한맛(선과)인데,

달콤한 맛도 가끔 땡겨서 사먹어요 ㅎ

 

근데 누룽지맛이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봤습니다 ㅎ

누룽지맛이라고 해서 더 고소할거같고 맛있을거같아서 리뷰를 보니 리뷰도 괜찮더라고요?

 

 

 

 

 

달콤짭짤한 간장맛이라는 참쌀 누룽지맛

쌀함량 46%의 쌀과자인데 아마 참쌀 시리즈는 안먹어본사람은 없을듯하네요 ㅎㅎ

 

회사에서도 탕비실에 많이 있기도하고 유명하니깐

 

 

 

 

 

 

 

 

칼로리는 100g 당 539 칼로리

 

 

 

 

 

 

한국껀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참쌀 시리즈가

대만회사랑 합작해서 내놓은거라고 하더라고요?

 

대만의 왕왕그룹?

대만에서 유명한 제과회사라고 하네요 ㅎㅎ 우리나라 크라운, 농심, 롯데 이정도 되는 규모인지는 모르겠지만

식품으로 유명한 대기업인거같아요.

 

 

 

 

 

달콤한 설명, 짭짤한 선과, 그리고 매콤간장 누룽지맛

이렇게 세가지 맛이 있는데

선과, 설병 둘다 매력적이에요 ㅎㅎ

짭짤한거 먹으면 달달한거 먹고싶고 이런느낌으로다가

둘 다 구입해서 먹었어요 항상

 

 

 

 

 

개봉했는데 생김새는 쌀로별 눌러놓은 느낌?

겉이 반짝반짝해요.

간장양념으로 코팅된건가?

 

 

 

 

 

 

아삭아삭하고 고소한식감

처음에 은은하게 짭짤한 간장맛이 나다가 매콤한맛이 살짝 느껴지는데

아주 굿입니당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누룽지맛 다음에 또 사먹을듯요.

 

 

 

 

 

 

참쌀 누룽지맛 파는곳은 아래 클릭하심 됩니당

가격은 24개 한봉지에 5400원

 

https://link.coupang.com/a/btJy4W

 

크라운 참쌀 누룽지 24p, 216g, 5개

COUPANG

www.coupang.com

 

 

크라운 참쌀 누룽지 24p, 216g, 5개

COUPANG

www.coupang.com

 

 

 

 

 

참쌀누룽지 품절 자주되네요 ㅜㅜ

시골살아서 근처에 파는곳도 없고

재입고 될때 기다리며 대체품으로 참쌀선과 먹는중

 

https://link.coupang.com/a/bvJWsb

 

크라운 참쌀선과, 115g, 20개

COUPANG

www.coupang.com

 

 

 

 

 

 

 

[과자추천]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과자 오리온 비스킷 '마리(Marie)' 후기

요즘 맛있다고 소문난 과자를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그냥 요즘은 건강하게 먹어보려고 과자를 줄여나가곤 있는데 가끔 입터질때는 참치 못하고 이렇게 사버리고 마네요 ㅎㅎ 그래도 맛없는 과

bili.tistory.com

 

쿠첸 스텐밥솥 6개월 사용 후기

원래 쓰던 오래된 밥솥을 버리고 갈아탄 스텐밥솥 후기! 인데 좋은 점도 있고 단점도 있지만 좋은점이 더 많은거 같아요 아직까지는...? 그냥 쓰던거 쓰려다 내솥에 엄청 자잘한 기스가 보여서

bili.tistory.com

 

 

[식단] 컵누들 마라탕맛 후기

컵누들 좋아하는데 어느새 여러 가지 맛이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우동맛, 매콤한 맛만 알고 있다가 로제, 찜닭, 마라탕맛 등등 새로운 맛이 많이 생겨서 궁금하던 차에 마라탕이 당겨서 시켜본

bili.tistory.com

 

 

[식단]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후기

팔도비빔장 좋아하는데 이번에 저칼로리 제품이 있는걸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문해봤는데 꽤 괜찮더라고요? 사실 비빔장에 당분이 많이 들어가서 듬뿍 찍어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감

bili.tistory.com

 

 

[디카페인 커피 추천] 마운트하겐 유기농커피

어느순간부터 카페인에 민감해져서 커피를 잘 먹지 않게 되었다가 요즘 다시 커피가 너무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참기 어려워서 디카페인 제품을 찾아보다가 집에서 쉽고 빠르게 타먹을 수 있는

bili.tistory.com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후기, 구입처, 영양성분

그동안 상하목장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버터치킨카레 먹고 괜찮아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카레 하면 ㅇㄸㄱ나 ㅋㄹㅇㅇ을 떠올리시는 분들도 많은데 가끔 지겨울 때 다른 브랜드

bil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