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상식정보

국민은행 영업시간, 점심시간, 점검시간(직장인 퇴근 후 이용가능한 특화점포)

by ▩▦º♩【ㅁ 2021. 10. 18.

헛걸음방지! 국민은행 영업시간 알아보시고 방문하세요.

안녕하세요. 인포빌리지입니다.^^ 은행에 방문하셨다가 헛걸음 하신 경험 한번쯤은 있으실텐데요. 몇년전에 은행영업시간이 바뀌면서 혼란이 많았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요즘도 조금 헷갈릴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국민은행의 영업시간을 자세히 알아보고, 되도록 피하면 좋은 혼잡한 점심시간, 퇴근 후 늦은시간에도 이용가능한 특화점포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점심시간

국민은행 점심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입니다.

점심시간에 문을 닫는것은 아니나 직원들이 돌아가면서 교대로 식사를 하기 때문에,

일하는 직원이 적습니다. 되도록 점심시간은 피하시는것이 빠른 업무를 볼 수 있는 팁입니다.

 

 

 

 

▶KB국민은행 영업시간

 

국민은행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이상인 경우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3시 30분까지로 단축운영합니다.

(10월 31일까지로 적용될 예정이나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유지되거나 격상될 경우에는 연장 됩니다.)

(단, 자동화기기는 기존 운영시간과 동일)

 

▶국민은행 특화점포란?

 

국민은행 특화점포란 직장인이나 맞벌이 부부 혹은 은행 영업시간내 시간을 내기 힘든 분들을 위해 일반영업점보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매장을 의미합니다. 주로 수도권에 있으며, 전국 지방 주요도시에도 일부 분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서는 단축 운영되고 있으므로, 위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국민은행 점검시간

 

매일 자정 12시~12시 5분까지는 영업일자 전환문제로 이용이 불가하며,

매월 세번째주 일요일 자정 12시 부터 아침 7시까지는 시스템 조정작업으로 일부 서비스만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