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상식정보

신한은행 영업시간 고객센터 탄력점포까지 알아보자

by ▩▦º♩【ㅁ 2021. 10. 23.

신한은행 탄력점포, 영업시간, 고객센터 등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 영업시간과 고객센터정보를 알아보고자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알아보면서 확인했지만 은행 영업시간은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정되고 다시 정상화되고를 반복하는것같습니다. 신한은행도 마찬가지로 잠시 영업중단 하는 영업점도 있더라고요. 따라서 가시기전에 해당영업점에 전화로 체크해보시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내 시간은 소중하니까 헛발걸음 하지 않도록 체크 한번 더 해보세요!


▷신한은행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입니다.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전화로 문의 하시는것은 필수입니다.

영업점 업무시간안내, 위치안내 번호

▷신한은행 점심시간

점심시간은 오전 11시 30분~오후 1시 30분까지입니다. 이 시간대에 직원이 돌아가면서 식사를 하므로 일하는 직원이 부족하고, 점심시간에 짬을내 방문하는 직장인들이 많으므로 되도록 피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국내 전화시 1599 - 8000 / 1577 - 8000 / 1544 - 8000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0

이외 기업상담, 외국어 상담, 수화상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번호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신한은행 고객센터

▷신한은행 탄력점포


탄력점포는 영업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영업점입니다. 영업점마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고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점포 운영시간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고 기타 정보는 영업점으로 문의하시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점포 영업시간은 수시로 변동됩니다.)



또 아래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링크를 통해 은행별 탄력점포 영업시간 등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ortal.kfb.or.kr/consumer/freebranch_search_bank.php

댓글